본문 바로가기
[노래가사] 모음

도끼 (Dok2) - Crazy (Remix) (Feat. CHANGMO) [CRAZY]

by 조룡진 2018. 12. 9.
반응형




난 돈 원하면 미친 듯이 벌어 
내 랩 언제든 미친 듯이 쩔어 
여기 왔네 나는 미친 듯이 걸어 
미친 듯이 걸어 미친 미친 듯이 
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
I am the motha fuckin best 
Now go fuck the motha fuckin rest 
Dont u ever motha fuckin test 
Hell yeah til the motha fuckin death 

난 돈이라면 미친 듯이 벌어 미친 듯이 쓰고 
미친 듯이 일해 미친놈 
취급해도 대충 심심하게 살다 가기보단 한번 미친 거 
제대로 미칠 줄 아는 놈이 될게 난 미친놈 같은 소리  
한 번은 들어야 사는 거지 니가 날때 난 도착을 하는 거지  

나는 거지보단 rich forever yous a bitch forever  
뭐든 부족해 빛을 쎄려 더 쎄게 이 beat에 배려  
따윈 필요하지 않아 더 깊게 때려 lets get em 

난 돈 원하면 미친 듯이 벌어 
내 랩 언제든 미친 듯이 쩔어 
여기 왔네 나는 미친 듯이 걸어 
미친 듯이 걸어 미친 미친 듯이 
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
Cray 아마 내 지폐 무게를 재면 십만 킬로그램 
Cray 아마 내 돈 갯수 고길 먹음 돼 넌 cee lo green 
Cray 아마 니가 본 애중 가장 내가 핫한 
아마 니가 본 애중 가장 내가 underground, 
아마 니가 본 애중 가장 내가 rock-star 

Bition boy, 이불 대신 덮어 라프시몬스 옷 
고민 중이야 bimmer, porche 
시바 뭐를 사나 왕자님인 짐의 toy 
억 그건 illi coin 액수가 달라 

Que sera sera, 우린 Tax 또한 많아 
FUCK YOU 고디바야 FUCK YOU 칼라 
내가 사장님의 미친개니 반려하지 마라 

난 돈 원하면 미친 듯이 벌어 
내 랩 언제든 미친 듯이 쩔어 
여기 왔네 나는 미친 듯이 걸어 
미친 듯이 걸어 미친 미친 듯이 
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
This is motha fuckin crazy what u know bout it fuck  
how u feel what u gon do about it 
Illy ambition we gettin it bigger and better and better 

무슨 말하는지 모르는 이상한 겉멋만 잔뜩 든 쟤들 좀 내려 
애들 만 배려 대는 랩퍼 들은 되려 팬을 탓해 지들 잘 못 모르고 
우린 되던 말던 일단 하고 말지 뭐든 현실 따윈 나는 모르죠 
돈을 말할 거면 요즘 창모 앞엔 나도 닥쳐 미친 듯이 오늘도 
우린 살어 심심하면 새 옷 새신 새 차 새집이나 새로 고르죠 

난 돈 원하면 미친 듯이 벌어 
내 랩 언제든 미친 듯이 쩔어 
여기 왔네 나는 미친 듯이 걸어 
미친 듯이 걸어 미친 미친 듯이 
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yeah 
I am motha fuckin crazy iam

반응형

댓글